스냅시드 Snapseed, 사진 편집 어플, 사진 보정 앱

스냅시드(Snapseed)는 Google에서 개발한 사진 편집 앱으로, 사용자가 사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앱은 사용자들이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는 29가지 도구와 필터를 함께 제공하여 사진 편집을 더욱 풍부하고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스냅시드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RAW 개발 도구입니다. 사용자는 RAW DNG 파일을 열어 편집하고 손실 없이 JPG로 저장하거나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는 높은 해상도와 세부사항을 유지하면서 사진을 편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기본 보정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의 노출과 색상을 수동 또는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세부 도구를 이용하여 이미지의 표면 구조를 강조하거나 자르기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을 표준 크기로 자르거나 자유롭게 자를 수 있습니다. 회전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90도 회전하거나 기울어진 수평선을 똑바르게 할 수 있으며, 원근법 도구를 사용하여 사선을 수정하거나 건물의 기하학적 구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냅시드는 화이트 밸런스 도구를 이용하여 사진의 색상을 조정할 수 있고, 브러시 도구를 사용하여 노출, 채도, 밝기, 따뜻함 등을 부분적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Fix Points’ 기술을 이용하여 최대 8개의 포인트를 선택하여 원하는 수정 수준을 선택하면 알고리즘이 자동으로 수정해 줍니다.

스냅시드에는 얼굴을 아름답게 하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 매끄럽게 하기, 얼굴 조명 추가 등으로 얼굴의 미적 요소를 개선할 수 있으며, 잡티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단체 사진에서 원치 않는 잡티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필터를 이용하여 사진에 다양한 스타일과 느낌을 줄 수 있으며, 크기 조정 가능한 프레임을 추가하거나 이중 노출 도구를 사용하여 두 장의 사진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스냅시드는 사용하기 간편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모든 사용자들이 손쉽게 사진 편집 작업을 즐길 수 있습니다. JPG 또는 RAW 파일을 열고 앱의 다양한 도구와 필터에 액세스하여 원하는 대로 사진을 개선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스타일을 저장하여 나중에 다른 사진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READ  사진 편집 어플, EPIK 에픽

스냅시드는 사용자들이 사진을 더욱 예술적이고 매력적인 이미지로 만들기 위한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며, 사진 편집을 즐기면서 자신만의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훌륭한 앱입니다.

스냅시드 Snapseed, 사진 편집 어플, 사진 보정 앱

스냅시드 Snapseed, 사진 편집 어플, 사진 보정 앱

버전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업데이트 날짜

2020. 4. 14.

필요한 Android 버전

기기에 따라 다릅니다.

다운로드

100,0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2. 12. 6.

개발자:

Google LLC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Snapseed는 Google에서 개발한 완벽하고 전문적인 사진 편집기입니다.

새로운 기능

• 설정에서 어두운 테마 모드에 대한 지원이 추가됨

• 버그 수정

스냅시드 Snapseed, 사진 편집 어플, 사진 보정 앱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